해외문자 국내 광고법 영향을 받지 않고 보내는 방법!

대량 문자 업체의 필요성

종류를 가리지 않고 공통으로 신속하게 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해외문자 시스템으로 다양한 업체가 이용하고 계십니다. 급하게 처리해야 할 광고, 홍보 문구를 복잡한 절차 없이도 빠르게 대량 발송을 진행할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유형을 가리지 않고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송할 수 있음을 원칙으로 하여 문제없이 발송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경우 중복될 시 해당 문구에 대한 품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으며, 다양하게 보장할 수 있어야 하고 스팸 차단 걱정 없이 믿고 맡겨볼 수 있습니다. 국제 문자 전송 업체는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 있는 친구나 가족, 고객에게 연락을 취하고 싶거나 국제적인 비즈니스가 필요할 때 다양한 언어 번역을 통해서 메시지를 전송하고 싶을 때 더 다양한 목적으로 필요로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대 통신사 테스트

해외문자발송 시 확실한 품질 보장을 위해서 국내 3사 통신사 테스트를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혹 한 가지의 통신사만 확인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 테스트를 해보지 않은 통신사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대단히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확실하게 3사 테스트를 진행하여 대량 문자 발송 시 큰 문제 없이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비즈니스인 만큼 대량 홍보 문자 발송을 원하신다면 이러한 자체적인 시스템으로 검토한 후 정확하게 발송할 수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문자 발송 시 발신자 이름은 가상 번호를 생성하여 전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송할 때마다 무제한으로 무작위 발신 번호를 지정하고 제공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하게 대량 문자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 기능

해외문자를 이용하고 싶을 때 고객센터를 통해서 업종과 발송량을 말씀해 볼 수 있습니다. 이후 계좌 송금을 위해서 안내받은 계좌로 입금한 후 5분 이내로 충전이 완료됩니다. 사용법과 공지 내용을 필히 숙지하신 채 진행해 보시는 것이 좋고 위와 같은 3사 테스트를 통해서 통신사 체크를 해볼 수 있습니다. 이후 원하는 문구를 직접 입력하거나 엑셀 파일로 올려서 대량 문자를 발송할 수 있으며, 자체 시스템에서 번호별로 발송 완료 상태를 별도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업종 불문하고 원하는 모든 문자를 제공하는 업체와 진행해 보는 것이 더욱더 강력한 보안과 신속한 대처로 문제가 발생할 때 빠르게 해결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특수문자, 이모티콘 등을 구비하고 있어서 필요하시다면 얼마든지 편하게 문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 표기 의무

해외문자의 경우에는 국내 문자처럼 광고 표기나 수신 거부의 의무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 문자가 아닌 국제 문자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은 만큼 최고의 발송률마저 자랑할 수 있습니다. 업체를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할 점은 바로 문자가 제대로 발송하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국제 문자의 경우 통신사에서 스팸성 문자로 인식하고 차단하는 경우가 많아서 스팸 차단율이 높은 업체라면 좋지 않은 영향만 미칠 것입니다. 스팸 차단 없이도 높은 성공률을 자랑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 광고 문자를 전송하게 된다면 국내 광고법에 따라서 불법 스팸으로 분류될 수 있지만, 해외 회선을 사용하는 국제 문자는 국내 광고법과 무관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국내 광고법의 영향을 받지 않는 최적의 문자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업체 선정

해외문자를 이용하시는 분의 정보나 의뢰 내용을 다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업체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옳지 않으며, 고객과의 신뢰도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만큼 어떠한 정보든 타인에게 노출되면 안 됩니다. 사용자의 어떠한 정보도 노출되지 않도록 정확한 서버를 관리하고 있으며, 홍보의 용도로도 전혀 사용되지 않는 곳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또 하나의 부분은 바로 건당 요금이라 할 수 있습니다. 1건부터 3천 건을 발송하게 된다면 건당 25원 수준이며, 3천 건에서 4만 건 이상을 발송하게 된다면 20원 정도로 부과될 것입니다. 그 이상을 발송하길 원한다면 업체와 협의 후 가격을 조정해 볼 수 있으니, 보다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발송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업체 홍보를 위해서 국제 문자 대량 발송 시스템으로 도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